본문 바로가기

혜리

[13.06.09] 걸스데이 u클린 문화마당 축제 직찍 by 쌩과일 찍을때 실수했네요 ㅠㅠ 좀더 빠른 셔속을 확보했어야했는데.. 건진사진이 몇장없네요 ㅋㅋ 더보기
[13.05.25] 경기방송 직찍 -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지나 홍진영 by 쌩과일 인터뷰때만 사진을 찍어서 다 그 사진이 그 사진..ㅋㅋ 걍 올릴만한것만 한번에 모아서 올립니다 더보기
[13.05.25] 걸스데이 경기방송 직캠 by 쌩과일 소진이 영상에 두둑거리는 소리는 폭죽소리랍니다 ㄷㄷ 아.. 사진은 언제올리나 ㅠㅠ 더보기
[2013.5.5/의왕 어린이날 행사] 걸스데이 ..... 이날 무수한 가수를 앞자리에서 찍었으나.... 메모리카드 분실.... 그나마 마지막곡은 메모리카드를 다써서 다른 카드에 저장.. 남은사진이 이것밖에.. 아.. 걸데 500장정도 찍었고 다른가수들도 많이 찍었는데 다날라갔...ㅠㅠ 뭐 이것도 경험이라고 생각해야죠~ ㅎㅎㅎㅎ 더보기
[13.04.23] 걸스데이 청평화 행사 - 민아 혜리 유라 세로직캠 by 두눙바바 결국 세로직캠의 세계로 들어오게 되는군요..안무중에 일렬로 모인 후에 갑자기 확 퍼질때 찍던 멤버 막 놓치고 ㅎㅎ 더보기
[13.03.31] 걸스데이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사인회 직찍 사람들 틈사이에서 찍어서 몇장 못건졌네요 음.. 역시 사인회는 사인받으러 가는곳이지 사진찍으러 가는 곳은 아닌듯합니다 ㅋㅋ 더보기
[2013.3.31/김포공항] 걸스데이 팬싸인회 더보기
[13.03.31] 걸스데이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팬사인회 [13.03.31] 걸스데이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팬사인회 더보기
[13.03.31] 걸스데이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팬사인회 직캠 3월 31일 걸스데이가 영풍문고 김포공항점에서 팬사인회를 했습니다. 크레용팝 덕후양성소 요원들이 출동해서 영상과 사진을 찍어왔어요. 사진은 보정중일테니 영상부터 맛보기로 보시죠. 더보기
[120930]다문화파워콘서트 - 걸스데이 직찍 묵혀둔 사진을 이제야 올립니다..ㅠㅠ 퍼가실땐 댓글 & 출처표시 지켜주세요! 더보기
[121006] 혜리(걸스데이) - Oh my god 서울공연예고 [직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