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쥴, 행사정보

[12.11.08~11] 지스타 - 걸스데이,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나인뮤지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내달 8일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2'에 지난해 보다 더 큰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더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지스타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실제 전차의 전시는 물론 2층으로 구성된 입체부스를 통해 출시를 앞둔 '월드오브탱크'를 비롯,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월드오브워플레인'의 게임 시연, 인기 걸그룹들의 축하공연, 푸짐한 경품의 관람객 참여 게임대회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워게이밍의 부스는 총 60부스 규모로 지스타 2012 B2C관 중앙 출입구 오른편에 위치하게 된다. 복층으로 구성될 워게이밍 부스는 1층에 '월드오브탱크' 시연 부스 30석과 '월드오브워플레인' 시연 부스 10석이 설치된다.

워게이밍 부스 메인 무대에서는 매일 워게이밍 모델과의 포토타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레크레이션 타임을 비롯 워게이밍 직원들과의 '월드오브탱크' 대결, 즉석 게임대회인 '월드오브탱크 데일리 챔피언쉽' 및 개발자 세션이 진행된다.

또 지스타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 30분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시크릿, 오렌지카라멜, 나인뮤지스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워게이밍은 '월드오브탱크'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스타 직후인 오는 11월 15일부터 3주간 슈퍼 테스트를 실시한다. '월드오브탱크'는 전세계 4000만 명의 회원 수를 자랑하는 팀 기반 MMO 탱크 전투 게임으로 최대 15대 15의 대규모 전략 플레이를 제공하는 워게이밍의 글로벌 히트작이다.

 

 

 

걸스데이(11월8일)

시크릿(11월9일)

오렌지캬라멜(11월10일)

나인뮤지스(11월11일) - 불확실

 

 

 

장소는 부산 벡스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