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촬영

[2013 서울모터쇼 리뷰] 인상깊었던 레이싱모델 정리

안녕하세요 ~!

쌩과일입니다 ㅋㅋ

드디어 열흘간의 2013 서울모터쇼가 끝이났습니다 !!

이번엔 정말 엄청난 규모로 치뤄젔는데요 ㄷㄷㄷ

저는 하루에 두개의 전시관을 다 못돌아서 결국 하루에 한 전시관씩 돌기도 했습니다 ㅋㅋ

 

너무 많은 사진을 찍어서 사진 보정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필요할거 같아서

일단 인상깊었던(이쁜..ㅋㅋ) 모델분들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자 시작~!

 

 

 

모델 황리아

1985년 2월 11일

닛산부스

 

 

모델 신해림

토요타부스

 

 

모델 유승옥

토요타부스

신인 모델분이시라네요 저는 이날 처음뵜습니다 ㅋㅋ

인기 많으셨다능..

 

 

모델 최슬기

쉐보레부스

 

제일 기대했던 분..ㅋ

가수활동해서 그런지 엄청 살을 많이 빼셨더군요 ㄷㄷ

 

 

모델 미나

르노삼성부스

 

처음뵌분이네요..ㅋㅋ

그 갱키드의 누구였더라 ..그분 닮으셨는데 ..ㅋ

 

 

모델 김나현

기아자동차 부스

 

 

 

 

모델 정아라

BMW MINI 부스

 

이전에 한민지라는 예명으로 활동하시다가 올해부터 정아라로 활동중입니다 ㅋㅋ

 

 

 

모델 조상히

쉐보레 부스

 

지스타때 뵌적이 있었는데 올해 모터쇼때 인기폭발..ㅋㅋ

 

 

모델 한지은

닛산 부스

 

 

 

 

모델 한가은

포드 부스

 

작년 지스타부터 모델활동을 재개한 가은님입니다

 

 

모델 서진아

폭스바겐 부스

 

오늘한 포스팅중 제일 맘에드는 사진이네요 ㅋㅋ

 

 

모델 허윤미

포드부스

 

2012 아시아모델 인기상 출신답게 엄청난 인기..

사진찍기 힘들었습니다 ㅋㅋ

 

 

모델 최별이

포르쉐 부스

 

 

 

 

모델 은빈

쉐보레 부스

 

엉엉.. 이번 모터쇼중 제일 좋았어요 ㅠㅠ

 

 

모델 이은혜

인피니티 부스

 

뭐걍옹.,.ㅋㅋ

 

 

모델 김현진

쉐보레 부스

 

햄토리!!ㅋㅋ

 

 

모델 임지혜

스피라 부스

 

안나오시는줄 알았는데 나중에 우연히 발견..ㅋ

 

 

모델 강유이

닛산부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

 

 

모델 이지우

쉐보레부스

 

정말~ 오랫만에 복귀하신 이지우님 ㅋㅋ

 

 

모델 김하음

폭스바겐 부스

 

역시나 표정이 좋은 하음님이었습니다 ㅋㅋ

 

 

모델 류지혜

쉐보레 부스

 

 

 

 

모델 이유은

폭스바겐 부스

 

저 조그만 돌위에 서있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ㅠㅠ

 

 

 

 

 

모델 민다흰

BMW MINI

 

귀요미 귀요미!!

 

 

모델 방은영

폭스바겐 부스

 

미소천사 방방! ㅋㅋ

 

 

 

 

모델 홍지연

인피니티 부스

 

헤헤 귀여운 모델..ㅋㅋ

 

 

모델 임민영

쉐보레 부스

 

 

 

여기까지입니다 ㅋㅋ

 

더더더 많은 모델분들이 있었지만 제가 여러명찍기보다 몇몇 분들만 집중적으로 찍다보니

그리 많은 분들을 소개하지는 못했네요 ㅠㅠ

 

어쨌든 올해 모터쇼도 끝이났네요 ~

 

7월에 있을 서울 오토살롱을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