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팝특집

가요계의 유쾌한 악동 크레용팝!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크레용팝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찬양하라 크레용팝 포스팅 보기 - http://realfruit.tistory.com/entry/찬양하라-크레용팝)

오늘은 크레용팝의 새로운 컨셉을 살펴보면서 그녀들의 치명적인 매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자 2012년 여름에 뜨겁게 데뷔한 크레용팝!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대차게 말아먹었습니다..ㅠㅠ

 

 

 

 

 

음방에서 까이자(?) 놀면뭐하나! 이름알리러 가자! 돌격!!!

 

 

절실한 마음으로 그녀들은 붐박스 하나와 크레용팝이라 적힌 (걸그룹인지 몰라서 걸그룹이라고 쓴) 피켓을 들고 홍대와 명동거리, 동대문거리를 돌아다니기 시작했지요

 

 

 

 

 

 

흐규흐규.. 동정하지 마thㅔ여!!!

 

이때까지만해도 팬들없이 돌아다니던 크레용팝이었으나..!

 

 

대반전이 일어납니다..ㅋㅋㅋ

 

 

저 위에 영상이 2012년 11월이고 아래사진은 2013년 2월 대략 4개월만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확인해 보시죠 ㅋ

 

 

 

 

 

보이시나요? 저 엄청난 팬들의 모습이 ㅋㅋㅋ

(저도 저자리에 있습니다 ㅋㅋ)

 

부쩍 팬이 늘어났습니다 지금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ㅋ

물론 시간이 지나면 팬이 늘어나는거 당연하다 볼수도 있겠지만

요즘같이 아이돌이 쏟아져 나오는 시대에 팬층을 확보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저 삼촌들을 미치게했는가!!!

 

알아보죠

 

 

크레용팝은 먼저 올해 1월에 빙빙이란 곡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기존 빙빙이라는 곡은 굉장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곡이었습니다

 

아래는 뮤비!

 

 

 

그쵸?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귀욤귀욤한 곡입니다 ㅋㅋ

 

그! 러! 나!

 

이게 뭐지?!

새로운 빙빙의 컨셉은 노는 언니?! 아니 백수건달인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시건방 춤을 추는 그녀들 ㅋㅋ

확실히 그동안의 걸그룹들의 컨셉과는 차별성이 매우 강합니다 ㅋㅋ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존 안무의 대부분을 버리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시건방지게 ㅋㅋ 춤을 춥니다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이 노는언니 컨셉이라면

 

최근엔 백수건달 컨셉으로 시건방댄스를 마구마구 시전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건들건들한 컨셉은 멤버 소율양에게서 나왔다고 합니다 ㅋㅋ

크레용팝 멤버들도 이쁘고 큐트하고 섹시한 컨셉보다 이런 유쾌한 컨셉을 좋아하는거 같네요 ㅋㅋ

한마디로 걸그룹계의 악동!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크레용팝은 늘 안무가 수정되고 컨셉이 수정됩니다

 

그래서 늘 다음무대가 기대되는 그룹이랍니다 ㅋㅋ

 

 

방송가에서 크레용팝보다 더 유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ㄷㄷㄷ

그것은 바로 백수부대! 혹은 백수 요정이라고 불립니다

 

누구냐구요?

 

 

 

 

 

바로 크레용팝의 삼촌팬들입니다 ㅋㅋ

 

저 많은 츄리닝부대가 보이시나요 ㅋㅋㅋ

크레용팝이 어딜가든지 따라가는 백수요정들

 

사실 저 가발은 용팝이들이 크레용팝 TV를 통해 선보였던 패션입니다 ㅋㅋ

 

이 방송을본 한 회원분이 가발쓰고 응원할 지원자를 모집했고

5명정도의 지원자가 나왔고 그들은 가발에 이어서 요술봉과 요정 날개 요정 머리띠를 추가 구매하여

백수요정이 된것이죠 ㅋㅋ

 

 

 

 

 

 

 

 

 

 

 

 

 

 

 

 

 

이제는 음악방송 작가분들이 더 좋아하신다는 후문입니다

크레용팝의 빙빙 안무중에 중간에 선글라스를 쓰고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작가분께서 팬들도 같이 선글라스 쓰고 오면 안되냐고 요청이 왔고 ㅋㅋ

팬들사이에선 이미 선글라스 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

 

 

 

(이런말들으면 참 뿌듯합니다 ㅋㅋㅋ)

 

이젠 음악방송에서 크레용팝의 팬들 백수부대가 나타나면 스텝분들이 즐겁게 맞아주시고

지난번엔 모 방송국에서 특별히 크레용팝 백수부대를 먼저 입장시켜주기도 했었습니다 ㅋㅋ

 

통통 튀는 크레용팝만큼 통통 튀는 팬들 백수부대!

 

서로가 서로를 의지하며 즐기는 모습 참 좋지 않나요? ㅋㅋ

 

 

크레용팝 닷컴에 오셔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크레용팝을 함께 응원해보아요 !

http://www.crayonpop.com/

 

마지막으로 백수부대의 응원소리가 적나라하게 담긴 영상을 남기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